오징어게임2 출시일이 언제인지 궁금하셨나요? 오징어게임2 개봉일에 이어 오징어게임2 출연진을 살펴본 후 오징어게임2 제작사 및 오징어게임3 출시일 등 오징어게임 시즌2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오징어게임2 예고편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징어게임2 출시일
오징어게임2 개봉일은 2024년 12월 26일 목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징어게임3 출시일도 간략하게 공개되었는데 오징어게임 시즌3 출시일은 2025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4년과 2025년의 마지막을 오징어게임 시리즈로 잘 마무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언제 개봉하는지 자세히 보시면 조금 이상한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개봉일은 바로 크리스마스 다음 날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2024년의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서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받으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낸 후 그다음 날은 오징어 게임 시즌 2로 행복한 연말을 마무리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혹시 아직도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정하지 못한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7가지 종류의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오징어게임2 출연진
- 기존 출연진: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이서환
- 새로운 출연진: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채국희, 이다윗, 노재원, 조유리, 탑(최승현), 원지안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진 중 시즌 1에도 나왔던 출연진은 성기훈역의 이정재, 프론트맨역의 이병헌, 황준호역의 위하준, 양복남 역의 공유, 이정재 친구인 정배역의 이서환이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 2에 새롭게 등장하게 된 출연진은 이명기역의 임시완, 대호역의 강하늘, 용식역의 양동근, 김준희역의 조유리, 타노스역의 탑(최승현) 등이 있습니다.
오징어게임2 탑은 기존에 유명한 가수였지만 인기가 줄어들어 더이상 예전만큼 잘나가지 않는 가수인 타노스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번호가 공개된 오징어게임2 출연진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즌 1에도 출연했으며 성기훈 역할을 맡게 된 이정재는 456번입니다.
시즌2에 새롭게 출연하는 출연진들의 번호에 대해 살펴보면 이명기 역할을 맡게 된 임시완은 333번, 대호 역할을 맡게 된 강하늘은 388번, 용식 역할은 맡게 된 양동근은 7번입니다.
또한 김준희 역할을 맡게 된 조유리는 222번, 타노스 역할을 맡게 된 탑(최승현)은 230번, 장금자 역할을 맡게 된 강애심은 149번입니다.
그리고 현주 역할을 맡게 된 박성훈은 120번이며 경석 역할을 맡게 된 이진욱은 246번입니다.
물론 더 많은 출연진들의 번호가 공개되었으며 지금도 계속해서 출연진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는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출연진에 대한 정보가 담긴 공식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오징어게임2 출연진 정보가 담긴 공식 영상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징어게임2 기본정보
- OTT: 넷플릭스
- 몇 부작: 7부작
- 제작사: 싸이런픽처스
- 제작비: 1,000억 원
오징어게임2는 넷플릭스 독점 공개작품이기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몇부작으로 구성되는지 궁금하셨다면 오징어게임2는 총 7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오징어게임 시즌1이 총 9부작으로 구성된 것에 비해 2개의 에피소드가 빠져 조금은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오징어게임 시즌2는 불필요한 얘기를 모두 제외하고 스토리 진행에 있어 딱 필요한 내용으로만 구성되었기 때문에 한층 더 몰입감 있게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징어게임2 제작사는 주식회사 싸이런픽처스로 오징어게임 시즌1을 만들었던 제작사가 시즌 1에 이어 시즌2도 총 1,000억 원을 들여서 제작하였습니다.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오징어게임3 또한 싸이런픽처스가 제작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오징어게임3 출시일은 2025년 중으로 밝혀졌으니 2024년의 마지막은 오징어게임 시즌2로 장식하고 2025년은 오징어게임 시즌3로 그 대미를 장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오징어게임 시즌3 또한 시즌 2와 동일한 7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이라 오징어게임 팬들은 에피소드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보통 하나의 시즌 당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다른 작품들에 비해 상당히 적은 수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만큼 더 몰입감 있고 재밌을 것이라 예상해 봅니다.
오징어게임2 관전 포인트
- 최종 우승자
- 게임 종류
오징어게임 시즌2의 관전 포인트는 총 2가지로 456억 원을 가져가게 될 최종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이며 어떤 게임들을 진행하게 될 것인지 예상하는 것입니다.
오징어게임 시즌1에서 456억 원의 주인공은 456번의 성기훈 역을 맡은 이정재였습니다.
그렇다면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456억 원을 가져갈 우승자는 시즌 1 우승자인 456번의 성기훈 역을 맡은 이정재가 다시 한번 더 우승을 차지할지 아니면 임시완이나 강하늘과 같이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배우가 우승을 할지 예상해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시즌3가 아직 남았다는 것을 미루어 보아 오징어게임2 우승자는 시즌1 우승자인 456번의 이정재 배우가 다시 한번 더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시즌1에 우승했으면 시즌2에는 다른 캐릭터가 우승을 차지할 확률이 높지만 아직 시즌3가 남았기 때문에 한 번 더 우승을 차지해도 괜찮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456번의 성기훈 역할을 맡은 이정재는 시즌1 때 이미 다양한 서바이벌을 이겨낸 경험을 바탕으로 시즌2에서 노련한 대응으로 최소 결승전에는 올라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오징어게임 시즌1은 우리가 어릴 때 했었던 숨바꼭질이나 달고나 등 재밌는 게임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오징어게임2 게임으로 어떤 게임들이 나올지 미리 예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의 감독을 맡은 황동혁 감독은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는 시즌1과 다른 새로운 게임들로 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징어게임2 포스터를 통해 예상해보면 다양한 게임들 중 계주는 반드시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무지개색 트랙에서 오징어게임2 출연진들이 서로 달리기하는 모습이 포스터로 공개되었기 때문에 이번 오징어게임 2에서는 계주를 토대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포스터 상에서 OX 퀴즈를 하는 모습도 보이기 때문에 계주에 이어 50% 확률의 OX 퀴즈 또한 새롭게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오징어게임2에서는 계주와 OX 퀴즈를 포함하여 시즌1에는 없었던 새로운 게임으로 어떤 게임이 등장할지 예상해 보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